스토리
709이지2026.02.04
맛나용
한경욱2026.01.08
약속 시간 보다 빨리 잘 받은 거 같아요
Su-jin2025.04.21
이런기능은 이제알았네요. 아침에 종종 바닐라라떼마시는데 지금까지 진하고 적당히달고 뜨거운 맛난 바닐라라떼 너무 잘먹엇아요. 근데 이번은 달기만 너무달고 커피맛이 많이 안느껴져서 회사와서 커피더넣어마셨네요 ㅠ 바리스타님이 바뀐거같던데 조금 보완해주셨음 좋겠어요. 맛차이가 너무나요 ㅠ
기사2024.02.17
좋아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