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6😎👍🫶
이 더위에 다들 아이스아메 일텐데, 전 핫아메 시켯네요 ㅎㅎ 커피 맛을 보려구요~~ 넘나 맛난 커핍니다!! 사장님 대박나세요!!
겨울에도 얼죽아시키는 1인입니다 매일매일 하삼동 안먹으면 입안에 가시가 돋아요 아침 출근때는 아아 저녁 강쥐산책때는 바닐라라떼 국룰이쥬 백현마을이랑 청덕사는 엄마들테도 하삼동 커피맛있다고 매번 홍보하고있습니다♡ 하삼동 짱 커피 추출맛 이대로 유지해주세요
구름라떼 최애 커피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