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3매일 마시는 커피지만 이곳의 커피는 남다르다!!! 커피향도.맛도 최고지만 반갑게 맞이해주는 사장님에 인사가 하루를 기분좋게 해준다^^ 👍🏻😃 가끔,자주 주시는 서비스도 굿 👍🏻 헤헤
커피향이 아주 좋아요~~^^👍🏻 커피맛도 진한 풍미가 느껴져서 맘에 쏘옥!! 얼음빼고캔은 냉장고에두고 먹기 좋아요(2박3일거뜬)ㅎㅎ 고객보다 소중한 가족처럼 항상 반겨주시는 사장님 환한 미소가 훈훈함을 느낍니다. 번창하시길....^^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있어요 이른아침에도 이용가능해서 좋아요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