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82요청사항 완벽히 처리해주셨어요 글자 넘 귀여워요
저당옵션 구분 부탁드렸더니 이모티콘으로 해주셨는데 너무 귀여워요 저당이어도 단맛은 충실해서 마시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커피숍은 랩핑기본적으로 다 해주시는데 유독 이 가게만 안해주시더라구여 별로인거 같아요 가게 가보니 한가 하신거 같은데 왜 안해주시나요?
장평점이 제일 컾커피가 맛나서 늘 이용하는곳! 오늘은 유독 원두가 더 고소하니 맛나네요. 굿....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