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3하..리뷰 잘 안다는데 여기 바나나들어간거 진심 다 맛있습니다. 여름오니까 당떨어질때 최고에요. 다들 시원 바나나하세요🍌 + 겁나답니다 당도 0%해도 마싯어요! 0% 추천드림
항상 출근전에 테이크아웃해가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음료도 빨리 만들어주셔서 단골됐습니다!😍
패스오더로 자주 이용중인데 음료 빠르게 나오고 맛있어요가격도 착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요 ◡̎
단골집인데 진짜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엄청 빨리 제조해주세요! 항상 감사히 먹고 있습니다 번창하세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