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매우 늦습니다. 차라리 시간 선택에서 <15분>부터 선택하도록 했으면 오래 걸리니 주문도 안했을텐데요. 어제도 매장에 도착한 다음에 만드시길래 오늘은 주문하고 10분정도 기다리다 갔는데 똑 같습니다. 사람들이 패스오더를 왜 사용하는지 전혀 모르시나 본데.. 주문 옵션에서 시간 설정을 15분 아니면 20분 부터 해놓으셔야 할 것 같아요. 패스오더 앱에는 안 맞는 매장입니다.
늦어요. 패스오더는 주문 미리하고 정해진 시간에 기다리지않고 찾아가려고 사용하는 건데 항상 손님이 매장에 도칙하고 나서 만드네요.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