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6오늘 오전 주문 후에 갑자기 다른 일정이 생겨서 픽업을 못하는 상황이라 오후 1시에 가지러 간다고 전화하고, 오후 방문했는데.. 예상치 못한 친절을 받아서 글을 꼭! 남겨요! 당연히 얼음이 많이 녹아있을 거라고 예상하고 갔는데.. 다시 아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더 자주 가도록 하겠습니다!^^
비닐 캐리어에 요청해서 잘 담아주셨네요! 많이 파세요♡
항상 느리고 불친절해요 가까워서 자주갔는데 도저히 ㅠ 장사가 하기싫은건지
음 .. 저녁 남자 혼자 일하시는분 매장손님아무도 없고 저 혼자 들어갓는데 보고도 인사 한마디가 없네염 ...ㅋㅋㅋ 민망 나갈때도 한마디없음....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