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0사장님 오늘도 새더라구요 ㅜㅜ 저만 그럴까요? 다른 매장에서 구매할땐 괜찮은거 같아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늘 커피도 맛 있고 친절해서 좋은 매장인데요 커피를 마실때 마다 커피가 새서 옷에 커피 자국이 남아서 출근길에 기분이 유쾌하지는 않네요 저만 이런건지 모르지만 한번 빼고 계속 새고 있어요 전 따뜻한걸 마시는데... 제품이 불량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커피 기장에서 젤 맛있는듯요!
신속하게 적정양 고맙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