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87하연실2026.03.28
딸기주스가 너무 걸쭉해요… 빨대라도 큰거주시지..
박세열2024.04.23
시원한 아아 맛있당~~^^
호떠기2024.02.25
조리 후에 조리 완료 알림 좀 보내주세요 ㅠㅠㅠ알림이 없어서 예상 시간에 거면 다시 또 카페앞에서 기다리는 경우가 너무 많아요 ㅜㅜㅜ알림만 보내주면 가서 또 안기다려도 될텐데 패스오더 하는 이유가 없네여
전 연우2024.01.19
아침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원한 하루~~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