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환하게 반겨주는 것까지는 바라지 않지만 기본적인 친절은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보톤 카페 피크 시간대 주문도 아니었는데 서비스 또한 많이 아쉬웠습니다. “바쁘면 주문 사항 못 볼 수도 있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던데, 바쁜 시간대라면 이해하려고 했고 그동안 여러 번 그냥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요청사항을 제대로 확인해주신 적이 거의 없었고, 그래서 이번에는 보기 쉽게 따로 적어드렸는데도 직원분들의 응대가 정말 실망스러웠네요. 제가 오죽하면 주문 메모에 저렇게까지 적었을까 싶습니다^^; 패스또 역시 제공되지 않았고요. 다른 분들께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서비스가 조금 더 개선됐으면 좋겠습니다.
엄청 빠르게 나왔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구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