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9매장이 넓고 친절해요
여름엔 하삼동 팥퐁당~~~~~~~!!!!!!!!!!
넘맛있어서 다먹어부렸어요~~~ 타로버블티도 짱맛입니다!!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 콜드브루 다른집은 노맛인데 여기는 쫀맛입니다!! ㅎㅎ 장유 롯데마트 쇼핑하면서 마시는 하삼동 꿀맛!!!
알바생인지 사장인지는 모르겠지만 되게 불친절하시네요 사람이 들어왔고 눈도 마주쳤으면서 그냥 무시해버리네요 손님 말 자르는것 그렇고 매장안에서 픽업 기다리는데 밖에 나가서 가져가야하는곳에 두질 않나 제가 뭘 잘못했나요? 서비스직이 힘드신건 알겠지만 정당하게 돈 주고 사먹는 사람 입장에서는 황당하네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