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패스오더 지금 바로받기 주문했는데 10분다되어가도 조리완료 안떠서 가보니 음료는 벌써 나와있음 조리완료 왜 안누르냐고 하니까 대답못함 급해서 패스오더한건데 뛰어가다 넘어져서 다치고.. 그럴거면 패스오더 안썼죠 근데 전에 다른분이 써주신글 보니 한두번이 아닌듯 하네요 패스오더 쓰지말던지 패스오더가 뭔지 공부하시면 좋을듯
패스오더 주문하고 5-10분 사이에 갔는데 알바생분들은 핸드폰하고 계시다가 오더 온지도 모르고 계시더라고요 시간 아끼려고 패스오더 주문하고 가는건데 도착해서 준비 안되어있길래 잘못 주문했나싶어 물어봤더니 그제야 확인하고 만들어주시네요 ㅠㅠ
주문 하자마자 준비해 주셨어요. 맛있는 아아 감사합니다!
음료 보이시죵? 잘먹겠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