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6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아무맛도 안나서 2샷이 맞냐고 전화드리니 정량이라는 말만 반복하시네요. 정량이라는데 할말은 없고 다신 안갑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색도 연하고, 쓴커피 못마시는 남편도 아무맛안난다고 그래요.
오트라떼를 주문해 계속 먹었는데 오늘 주문은 먹을수가 없을정도로 쓰고 오트밀 맛이 전혀 안나고ㅠ.ㅠ 마시니 속이 쓰려요 😢 재방문이 싫어지네요
짚앞이라 자주가는 단골매장이에요^^ 여기 커피, 디저트 맛있어요 매장 직원분들 다 친절하셔요 ~ 앞으로도 패스오더 종종 애용하겠습니나
시켜만 먹다가 매장와서 에그포테이토소금빵 먹었는데 맛있어요♡ 간단한 식사대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