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따뜻한 바닐라 라떼 맛있어요~^^ 사장님 눈썰미도 좋으셔서 손에 도시락 가방이랑 책들고 있었는데 책 담을 봉투도 챙겨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들고 왔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 입맛에는 커피 농도 딱 좋네요~^^ 오늘 같은 날씨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딱이네요. 빠른 주문 완료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빠르고 편리하고 딱.. 좋습니다. 맛도 양도 g~~~ood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