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6점심시간에 거의 매일 와서 먹어요!! ㅎㅎㅎ 사장님 알바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ㅎ 센스잇는 말까지 적어주시고~~ ㅎㅎ 항상 기분좋게 마십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올게요!! ㅎㅎ
항시 적어주신 메모에 수령후 기분이 좋아집니다. 한자한자 적은 따뜻한 마음에 더욱더 커피향 진하게 느껴지네요. 감사합니다.
매번 이용하지만,사장님의자필로 적으신 문구가 인상적입니다. 하삼동이 두곳이 있지만,소공원점만 이용해 단골것 같아요. 커피또한 제 입맛에 딱입니다. 대박나시길...
별거 아닌거 같은데, 기분 좋은 하루 될꺼같아요^^ 감사합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