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5원래 바닐라라떼가 작았나요?? 지금까지 큰 거 받은 거 같은데 계속 큰 사이즈를 주신 거 진 아니면 이게 잘 못 나온 건지 이게 맞는 건지 잘 못겠지만 그래도 여기 커피가 젤 맛있어용!
너무 좋네요 가격 맛 재방문 무조건
날씨가 너무 더워서 못참고 커피주문했는데 더워서 짜증이 기본적으로 나있었지만 문열자마자 시원한에어컨+사장님의 밝은미소가 한순간에 기분 좋게 해주셨어요 ㅎㅎ 집근처라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예정이에요! 커피도 너무맛있습니다!
분위기도좋고,사장님은 친절하셔서 더좋아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