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7남편 부탁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 라지와 제가 먹을 아이스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제가 실수로 아메리카노를 핫으로 했더라구요~ 사장님이 센스있게 제가 도착했을때 주문확인 한번 더 하시고 아이스로 조리해주셨어요~ 센스에 감동😆 아니었으면 심부름해주고 잔소리 들을뻔 했네요~ 커피도 맛있고 사장님 센스도 굿입니다😀
항상 요청사항 잘 들어 주시는 사송매머드 💗 늘 맛있게, 감사히 잘 먹고 있습니다 :) 바나나초코칩프라페 진짜 맛있어요 👍🏻👍🏻
커피맛나요..딱좋아
룰루랄라 커피다 맛나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