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35패스오더로 미리 주문해서 빨리수렁하고 사장님도 항상 친절해요😊😊😊
여기서 몇 번 시켜먹었는데 그때랑 맛이 너무 달라요.. 너무 안 달달고 그냥 맹물 먹는 것 같아요. 남자알바생분이 만들어주셨는데 3700원 얼음물 사먹은 느낌이에요. 아무리 바쁘다고 하지만 제대로 만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미리주문가능해서 편하고좋아요 기다릴필요없이 편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마음에드네요 감사합니다
친절하시고 날씨는춥지만 따스한미소가 마음을따뜻하게해주네요 헤즐넛아메리카노 잘마실게요 감사합니다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