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07사장님 언제나 친절하시고 뭣보다 커피가 고소해서 너무 마싯쪄요~~~ 손수 커피도 가져다주시고 항상 응원합니다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신데 직원분들도 최고시네요^^ 만랩커피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어요^^
수능 앞둔 고삼입니다! 가게도 스터디카페 바로 아래 있어서 편하고 아메도 마싯어요 패스오더 앱 첫주문 할인으로 100원에 먹으니까 100원 주고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최고의 아메입니다 ㅋ 감사합니닷!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