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7사장님~ 가끔 연지공원 근처갈 때 들립니다. 샥 매니아라 하루 두잔 서김해DT점에서 사먹는데 커피 맛이 한결 같고 너무 맛있습니다. 죄송한 말씀이지만, 원두는 같을텐데 연지공원점은 갈 때마다 맛이 너무 아쉽습니다. 라떼 타실 때 온도 최소 60도 이상 65도 정도로 맞춰주시고 우유에 거품도 좀 풍성하게 내주세요. 장사 잘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긴 글 남겨봅니다. 수고하세요!!!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음료도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팥이 설탕에 졸인 중국산 통조림 빙수팥이 아니라 직접 삶은 통팥인 거 같더라구요. 맛이 엄청 개운하고 고소해서 감동하며 먹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