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21커피 수령을 하지 않았는데. 매장 방문 전에 수령완료가 먼저 떠서 놀랐네요… 커피는 감사히 잘 마셨어요~
주말 아침에 커피 먹기 딱 좋아요~ 맛도있고 알바들도 친절하고~^^ 믿고 마십니다~~
평일 낮시간때 알바생이 만든 아메리카노 진짜 맛없어요ㅠㅠㅠㅠ
하삼동 자주 애용합니다. 출퇴근길에 패스오더로 주문후 잠시들러 찾아 가곤합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풍미가득 정말 최고예용~~ 항상 친절히 웃어주시는 사장님 더 번창하세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