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저는 미디움 아이스 추구파! 집앞에 텐퍼센트커피 생겨서 너무 좋아요요요오!! ❤️🧡💛💚🩵💙🩷💜💝 항상 모닝 아아로 시작해야 하루가 완벽 ❤️🧡💛💚🩵💙🩷💜💖 옆에 김밥집있고 커피있고 아주 딱입니다👍👍
더티땅콩라떼에 더 꾸덕달달하게 먹고 싶어서 너티크림 추가한건데 아무리 그래도 저건 좀 아닌 것 같아서 전화했더니, 미리 만들어둔 크림 넣는거라 그렇고 원래 저런 젤라또 같은 질감이 맞다고... 하네요? 베이스 미리 만들어놓고 음료 제조하는거 누가 모릅니까. 커피에 크림이 섞여야 하는데 안 섞이고 한 덩어리로 뭉쳐있는게 누가봐도 과휘핑했고, 냉장고 깊숙이 넣어 온도조절 잘못했거나 보관 오래해서 굳은 크림 안 섞고 그대로 넣은 것 같은데요. 베이스 점검 좀 하셔야겠어요. 땅콩가루도 타지점에 비해 참 적네요. 뭐 모르는 저녁마감 알바생 같은데 카페 일할 자격 없는 알바생 놔두신 것 같네요. 사장이었다면 심각하고요.
근처의 다른 매장에도
많은 스토리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