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2이보배♡2024.09.15
집근처라 나들이 갈때 픽업하기 좋고 친절하셔서 좋아요~^^
이보배♡2024.08.18
미리 주문하고 기다리지 않고 픽업! 너무 좋아요♡
유니맘2024.06.25
패스오더로 10분뒤로 설정 주문해놓고 찾아왔는데...얼음이 다 녹아있네요ㅜㅜ 같이 주문한 레몬에이드는 그래도 얼음이 남아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은 아예 얼음이 없어요ㅠㅠ
이우원2024.04.18
저 뜨거운거 주문 했는데ㅠㅠㅠ 차가운걸 ㅠㅠ 주셨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