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7618분에주문후 38분수령, 기다리다 열받아 물어보니 패스오더랑 일반주문이랑 다를게없다는 알바생의대답이 맞는말인가요? 이럴거면 패스오더를왜씁니까 사장님이 답좀해주세요
아 정말 기분나쁘네요~ 오전 점심 오후4시까지인가?계시는 분들은 너무친절하셔서 가성비 더좋은 카페있어도 기분좋게 받아나오면서 커피도 맛있어서 여기서 사먹은 잔수만해도 몇잔인데 .. 딱 한분 ~ 제 지인도 겪었다고 할정도면 공통적으로 다 그러나 본데 패스오더 주문 후 가서 패스오더냐 물어도 대답도않고 팔짱끼고 멀뚱멀뚱쳐다보질않나 끝까지 대답안해서 그냥 내꺼인가보다 하고 들고나옴 ㅋㅋ 하.. 오든지말든지 그냥 멍청하게 쳐다만보고있고 본인 가게였음 그랬을까요? 내돈 주고 내가 사먹는데 엄청 무안하네요~ (본인이 무료봉사하나?) 10이면 9번이 다좋았는데 그 알바 한명 인상이 갈때마다 이미지에 박혀서 이젠 가기싫네요.. 기본적인건좀 합시다^^ 사장님 안계실때 그렇게 하심 안되죠 사장님한테 꼭알려주고싶어서 남깁니다 이시간대 보통 그알바 없었는데 (일부러 그 있는 시간대 피해간것도있음.지인도 치를떨면서 그시간대 그사람있다고알려줌) 아 또 겪으니 확 짜증이 나네요 좀 알바생 그 한분만 관리좀 어떻게 안되나요 서비스는 기본이에요.
음료 맛있고 잘 이용하던 곳인데 알바생 응대가 최악이네요. (수요일 오후) 손님이 와도, 가도 입 한 번 뻥긋 안 하네요 아무 말도 없어서 패스오더 주문했다니 말없이 쳐다도 안 보고 음료만 건네주는 곳은 또 처음입니다
미디움 : )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