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커피맛집인줄 알았는데 디저트도 맛있네요 매장에서 맛있어서 후다닥 먹고 또 주문했네요 ㅎㅎ 사진은 못찍어서 ㅎㅎ
손님드릴려고 주문했는데 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네요 아이스크림을 패스오더로 주문할수 없어서 안타까웠어요
사장님 항상 밝고 친절하셔서 아침시작이 더 활기차져요!!!!! 커피는 두배세배맛나요👍👍
음료 바로 받았어요 굿 ! ! 맛도 굿 ! ! 화이트아메리카노 비율 딱 좋아용 직원분들 넘 친절하세용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