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10아 여기 알바생인지 커피를만들어놓고 사람을 한참 기다리게함 얼음도 녹음ㅡㅡ 표정도 개띠꺼운데 두번다시안간다ㅡㅡ
초코라떼 에서 나왔습니다. 1/2 이상 먹은 상태에서 나왔고, 우유나 휘핑크림 종이팩 자투리 같아 보입니다.
음료 앞에 있다고 해서 가지러 갔더니 카운터 포스기 앞 주방 쪽에 두 잔 띡 올려 두시고 가져가라고 하는 건 처음 보네요. 제가 안쪽으로 손 뻗어서 음료 가지고 왔습니다. 직접 건네주기 귀찮으시면 그냥 뒤 쪽 음료 주는 곳에 올려두시는 게 맞는 거 아닌가요. 손님 많아 바쁘셔도 손님 응대 제대로 하셔야 될 것 같아요.
매일 빨라서 패스오더 하는곳인데 12월 9일 일하시는 두 분 있을때마다 매번 미친듯이 웨이팅 패스오더 하고 왔다하는데도 본체 만체 퉁명한 잠시만요 하도 기다리다 안되었냐물으니 이미 다 되어있던 식을대로 식은 음료 준비 다해놓고 매장에서 15분을 더 기다리게 하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