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8오렌지블랙 다른카페는 안파는 메뉴라 좋아요 히얼이즈 최애에요 맛있어용 !! 상큼한거 먹고싶은데 커피도 먹고싶을때! 사장님 훈훈하십미다 🫣
제가 왠만하면 안적는데…. 지금 몇달에 걸쳐…커피맛 편차가 너무 심해서 적습니다.. 매장에서 먹을때도 자몽허니블랙티를 시켰는데…주문이 많기도 하고 어떻게 만드는지도 어디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니 더 허둥지둥이시길래 알바분이 처음이신것 같아서 주문 받은거 취소 못한다고 하셔서 그냥…아바라로 받아가면서 차액 포인트 적립 말씀드렸지만 안됐고…또 그뒤에는 그분 안계시고 맛이 괜찮길래 안심 했더니 그뒤에 또 맛이 이상하고…한동안 안시키다가 이제 괜찮겠지 하고 시키니… 오늘은 사이즈도 업했는데 맛이 없어서…아바라 랑 돌체 거의 다 남겼어요…사장님 계실땐 맛이 늘 같은데… 저 뿐만이 아니라 맛편차 차이가 큰 거는 제 주위에도 많이 말씀하세요… 이제…사장님 계시는거 보지 않는 이상 못사먹겠어요ㅠㅠ
다크초코맛나는 다크원두 좋아하는데 딱 여기가 그래요 맛있어요
커피도 맛잇고 용기도 컵홀도더아니고 종이컵이크게잇고해서 들고 마시기도 편하고 좋아요 일요일 알바분인진모르겟지만 요청사항좀보세요 글씨도큰데^^ 담아달라햇는데 요청사항적어놧다고 말하니 아그래요????^^ 일부러 안보고 안하시는건아니조!?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