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천+깔미2026.06.27
하삼동 돌체라떼 몇년째 먹는 중!!♡ 이전에 사장님도 좋으셨지만 지금 바뀐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으셔서 앞으로도 하삼동만 갈 생각!! 개취지만 타 브랜드 돌체는 너무 달고 물 탄듯이 연해서 저랑 안맞는데 하삼동 돌체는 적당히 달고 진해서 좋아요.👍 내 최애😍
민이2024.08.21
오늘 아아는 너무 탄맛이 나요 왜죠? 크레마도 하나도 없더라능..ㅜㅜ 동일한맛 부탁드려요~~♡
정혜진2024.03.12
맛있어요
정혜진2024.03.09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