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기장역 가기 전에 들러서 픽업하고 동해선 탔는데, 이동하는 내내 기분 좋게 잘 먹었어요 😊 시간 없을 때 딱 맞는 동선이라 편했고, 음료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더 만족! 덕분에 이동 시간이 그냥 지나가는 시간이 아니라 힐링 시간이 됐네요👍 다음에도 동해선 탈 때 자연스럽게 또 찾게 될것 같아요~
지나가다 쓰윽 들고가기 좋아요~!! 오늘도 아메리카노 맛있노~
매일 아침 출근길에 마실 수 있게 일찍 오픈 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오전 7시대 마실 수 있는 유일한 매장이라 너무 행복해요 출근길에 늘 맛있고 저렴한 커피를 마시며 기분 좋게 출근 합니다❤️
출근길 들릴 수 있는 최고의 커피에요! 이젠 패스오더까지 집에서 주문하고 도착하고 바로 가져갈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