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9아니요~~ㅋㅋ 텐퍼센트 바닐라라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매번 한번씩 느끼지만... 넘 불친절해요..
완전불친절함 스벅멀어서 여기갔는데 두번다시안감
머리짧고 모자쓰신 여자분 갈때마다 불친절하고 조금의 융통성도 없으신데 사장님이신지 궁금하네요 그분덕에 다신 이지점 이용안할것같아요
평소 집 주변, 직장 주변 텐퍼센트 안마셔본 메뉴 없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번 텐퍼센트 지점에서는 처음 먹어보는 한약 달인 맛이 납니다… 컵 홀더도 사이즈도 안맞고… 텐퍼센트 원두로 그때 그때 내릴 때 마다 생기는 오차범위 수준이 아니에요. 그냥 다른 커피 같은 느낌…? 쓰읍..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