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9텐더?샌드위치 너무너무 맛있어요♡♡♡
덜 달게 시켰는데 일단 너무 달구요.. 매장이 바빠 보이긴했지만... 사진 보시다시피 크림이 다 분리가 돼 있어요 너무 느끼해요 저어도 안없어져요... 세잔 시켰는데 다 못먹겠다고 안먹고 있어요.. 다른 지점은 안이런데 여기만 이래요.. 이젠 그냥 멀어도 원래 가던 동네커피 가려고요 기분상하네요...
동네커피 바닐라라떼~~ 말해뭐해요^^ 힐링템^^
한끼로 너무 든든해요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