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콜드브루의 깔끔하고 담백함이 아주좋네요 음료가 신선해요
지금 세네번째 아아마실때마다 크레마도없고 커피가 너무 쓴데 미리내려놓는 샷으로 주시는건가요..? ;;;
네 쿠키까지 감사합니다.
패스오더로 주문했는데 시간에 맞춰서 잘 나왔어요 더벤티 아바라 좋아하는데 디클리브점은 너무 달아서 믹스커피 시켰더니 요거도 너무 달아요ㅠ 그리고 끝맛이 꿀 먹으면 끝맛처럼 달면서 써요 시럽이 문제인거 같은데 한번 고려해주세요 더벤티 아바라 좋아하는데 디클리브점 생겨서 좋아했는데 너무 달아서 못 사먹겠어요ㅠㅜ요건 아쉬워서 남기는 개선사항입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