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6수박쥬스 밑으로 가명 갈수록 씨같은게 씹히고 ㄱ딱딱한 검더기 계속 씹히네요 ㅡㅡ 커피에도 가루 같은게 둥둥 떠다니고 ㅜㅜ 하 진짜 여기만 거의 주로 먹는데 다른데로 옮길까봐요 실망스롭네요
컴퍼즈 자체 이벤트 행사에,고객에게 정보 전달 미흡으로 매우 불편과 불쾌했음.
패스오더 미리 주문을 할 필요가 없는 집이네요ㅠㅠ 다른 매장은 매장 방문후 주문해도 더 빨리 받을 것같습니다 미리 준비도 전혀 안되어 있고 아이스크림 하나 만들고 다녹을쯤 나머지 3개 전체 수령했어요 상하아이스크림 좋아해서 갔는데 응대가 너무 실망입니다. 아포카토 아이스크림도 4500원 치곤 아이스크림 너무 작아요
네 아이스크림이잇어요 좋아요 !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