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조정희 2024.12.16
산미가 늒있는 뜨아 ᆢ좋아요
조정희 2024.12.14
친절해요
Mj_1232024.06.08
진저배티랑 아아 시켰는데요, 진저배티 평소에 먹는 맛하고 아주 다르네요.. 주말 알바분 바닥에 붙은 메뉴얼 열심히 보시더니 맛양 잘못맞추셨나봐요. 그리고 패스오더인데 왜 더 늦게온 현장 결제한 사람 먼저 음료 주시나요? 미리 패스오더하고 기다리고 있는사람 버젓이 앞에있는데.. 그럼 패스오더 주문 왜하시는지?
전창규2023.12.07
음료양 적당히 좋으며 커피향이 일품인듯 항상 믿고 주문하는거라 마음들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