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7soo2025.02.28
아침에출근길 패스오더로시키고갓엇는데… 사장님인걸까요? 들어가서제가인사를햇는데도 대답없고만들고 딱올려놓더니 제가가져가면되냐니.. 그제서야 네 대꾸끝… 정말이지.. 두번다시안가고싶어졌어요. 기본매너가없어요.
jongchanlee2025.01.10
모리커피 진짜 제가 애용하는 카페입니다^^ 사장님 정말 맛있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하겠습니다^^
정현민♡2024.06.06
넹넹♡ 베리굿입니당♡
우옹2024.01.24
모리커피는 맛있어여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