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0맛있는 아아랑 레몬얼그레이티를 시켰는데 옆에 다른손님따뜻한 라떼시켰는데, 라떼아트를 정말 이쁘기 하고 계시드라구요. 얼죽아 종족이었는데 담엔 따뜻한 라떼를 주문할려구요!!! 3400원 저렴한 라떼가!!! 제가 본 라떼중에 제일 싸고 제일 잘 만들었어요. 제가 왔을때도 꼭 라떼아트 해주세요💙 이런 커피 꼭 마셔보고싶었어요 경치좋은 대형카페 가도 이런거 본적없어요! 꼭 저에게 하사해주세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더 자주가고싶은 코아블루샥👍🏻
저는 늘 텀블러 유저라서 영롱한 바나나콜드브루오트라떼의 사진을 예쁘게 등록하지 못해 아쉽네요..🥲 전화로 디카페인 여쭤보고 친절하게 안내, 메뉴 주문 도와주시고 가져간 텀블러에 잘 담아주신 코아 블루샥에 감동입니다💓 비오는 불쾌지수 높은 날, 코아블루샥 덕분에 뽀송한 마음으로 즐건 오후 저녁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방문하겠습니당!
항상~~맛있게 먹고있어용~수고하세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