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텀블러에 담아서 마셨어요~~ 고소하니 맛있네요.
하이오 말차크림라떼 만 먹어서 굳이 패써해서 픽업하러간건데 오늘따라 싱겁고 밍밍한맛 아쉽네요.많이~~ 말차파우더를 아끼신건지 깜박하고 덜 넣은건지 일부러찾아간 고객입장에선 쫌…실망 담엔 평소맛대로 부탁드립니다.
오늘 음료 4잔 주문했는데 맛이 넘 없어요 여태껏 이럿적이 없었는데 제조하는중에 뭔가가 빠진듯 합니다. 제조할때 한번더 확인해보셨으면 합니다
아아맛집 발견.요즘은 계속 하이오로 발길이…ㅎㅎ 오늘은 청포도에이드도 발견^^ 앞으로 쭈욱 올 예정ㅋ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