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3지점 설정을 잘못 주문했어요. 냉장고에 넣어두시면 2시 30분쯤에 찾으러갈께요 ㅜㅜ
픽업 시 너무 투명한 물색이어서 우러난거 맞냐 여쭈니, 원래 그런색이라 하셨는데. 마셔보니 맹맛. 2500원 주고 생수 사먹눈 느낌입니다. 바쁘셔도 좀만 우려서 아이스 태워 주세요
바쁘신건 이해는 하는데...분명 커피 뚜껑이 덜 닫힌체 주셔서 엎질러진건데.. 혼자 커피 쏟은거 닦는데 할일만 하시고 다시 추가결제 하고 새로 사오니 대응자체에 넘 화가납니다.
빠르게준비되어있어 좋았어요~ 잘마실께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