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95돌체는 일광 통틀어서 이집이 제일 맛있게 함 꼬숩 달달 ㅎㅎ 샷 하나 더 추가해서 마시면 더 고소하고 묵직함 ㅎ 해장 커피됨 ㅎㅎ
커피와 탄산의 조합 궁금했는데 나는 호 네요!!
주말아침에 댕댕이산책나오면서 들리는편인데 오늘 커피 너무맛없어요... 알바분이 계셨는데 브라운슈페너는 폼이 금방꺼져버릴정도로 텍스쳐가 쫀쫀하지않고 게거품?이라 바로무너져내렸고 폼색깔도 새하얀색이었어요. 전에 사장님이 해주셨을땐 갈색에 흑당향도너무좋았는데.. 시나몬라떼는 안달아요 전혀. 시나몬향이 확 퍼지는게매력인데 향도거의안느껴지고 아침부터 너무실망스러워요... 레시피숙지가 안되어있는것같습니다...
출근길 패스오더로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시간이랑 요청사항 잘 들어주셔 감사합니다:) 수박주스로 여름을 시원하게!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