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5작은댕댕이💕2022.09.28
여기는 다른데에 하고 가격이 다르네요 다른데에 있는 아메리카노가1500원인데 여기는1800원이고 그리고 사장님 말투가 조금 먼가 손님의 대한 그게 없네요. 그래서인지 아쉽네요.
dyddnr3755@naver.com2022.09.04
양도많고 사장님도 좋은편이고 커피가 맛있어요
작은댕댕이💕2022.08.07
맛굿!!!
신지훈2022.01.12
음료양도 많고 빠르게 준비해줘서 좋아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