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천+평일 오후 2시 30분쯤 알바하시는 여자분 고객 응대 교육 필요합니다. 제가 갔을 때마다 다른 고객들이 음료를 여러 잔 구매해서 어떤 음료가 라떼인지 물어봤는데 어떤 건지 정확히 말해주지도 않고 고객님꺼 아니에요 ? 맞잖아요 이렇게 대답하더라구요 손님께서 어떤 음료가 라떼인지 모르는데도 그냥 들고가셨습니다. 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글 남깁니다. 저희 엄마가 그런 상황이었다면 화가 났을겁니다.
빠르고 친절해요.
픽업이 빠르고 일하시는 분들이 항상 친절합니다.
빠르고 친절합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