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민경뚱2025.11.15
마!라떼 메뉴있어서 먹었는데.. 달아도 너무달아요 마 맛은 하나도없고 연유설탕물같아요 이걸 어떻게 먹으라는건지ㅡㅡ 얼음빼고 우유 더 넣어주셨는데..밑에까지 저어도 맛은 같아요 하삼동 자체 래시피면 꼭 리뉴얼해야합니다 못먹고 버립니다
지닝2025.05.26
요청사항을 잘 안읽으세요
♡쩡입니다♡2025.05.13
저어서주셨음좋겠어용😁
율맘2024.01.19
매번 먹던 바닐라라떼는 역시 맛나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