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6전 빽다방의 바닐라라떼를 좋아해요 어느날 맛본뒤부터 돌체를 잊었으니깐요 제가 바닐라라떼를 싫어하는이유는 특유의시럽향 때문이였는데 파우더덕에 향냄새가 안 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다른지점과 맛이 더맛있거든요 제 집이 삼계점이 아닌데~여기까지와서 자주 패스오더든 매장방문이든~~ 맛에 반해♡♡ 여기만 꼭!!^^사먹어요~ 울집 근처는 이맛이 안나네요😭아쉽게도 맛있게 양넉넉히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메리카노 맛있어요
괜찮습니당
맛있어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