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69박혜진2023.09.03
바닐라라떼,모리비엔나 맛있어요^^
박혜진2023.08.22
아바라 사장님 바뀌신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요 전엔 직원에 따라 맛이 왔다갔다 했는데 이번엔 쭉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현정2023.04.08
오늘 커피 형편없네요.. 카페모카 시켰는데 그냥 맹맛이에요😮💨 얼음 조금만 넣어달랬는데 반영안된거 같고요 너므 실망입니다.
joggang2023.03.22
모리커피 사장님께서 손빠르게 제조해주셔서 패쓰오더로 후다닥!!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