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951변민정2025.10.11
덜 달게 요청해도 요즘 음료가 항상 너무 달아요 ㅠㅠ 지난번에 제로 피치 스윗티도 완전 새까만 음료였어요 ㅠㅠ 그전에 덜달게 했을 땐 좀 묽었는데 .. 덜 달게 요청사항 꼭 확인해주세요!
찌니진2024.11.16
오랜만에 텐퍼센트 들렀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커피도 빨리 받았어요~👍
현진엄마2023.12.15
극장에서 영화보면서 시원하게♡
현진엄마2023.11.29
출근길 시원하게 커피마시기♡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