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11샷 미리 내려서 컵에 담아놓고 주문받으면 얼음만 넣어서 바로주고 빠른척.. 하지만 다른주문은 엄청 밀려서 정신없어보여서 티 나요 차라리 느려도 되니 바로바로 내린 샷 먹고싶어요 점심시간에 다른곳도 다 바빠요 늦어도 샷 그때그때 내려줍니다 비위생적같아서 기분 매우 안좋네요
김해시에서 가장 친절한 커피네요^^
다른지점 텐퍼센트에 비해 커피가 연해요 샷을 줄이는건가요? 예전 매장에서 마실때 연하다고 느꼈는데 오늘은 테이크아웃해도 연하네요 꼼수로 샷을 줄이는건 아닌지..실망이 큽니다
커피는 텐퍼센트 미만잡,, 늘 친절하신 사장님 오늘도 잘 마셨습니다 ! 내일도 가야지 🩵🩵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