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3천+점바점 이긴하지만 주촌점 커피는 JMT 커피 ㅇㅈ 입니다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너무 이쁘세요^^ 새로나온 신메뉴 있다해서 먹었는데 여전히 맛있네요~ 번창하세요~~~ 자주갈게요~~~~*^^*🖤
컵에 커피찌꺼기 인지 ,, 음료에도 밑에 검정게 내려앉아있고 .. 신경 써주세요 ㅜ
6월 3일 오후 알바생 분이 타주신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맛있네요!! 오랜만에 텐퍼센트 원두 맛 제대로 살린 커피 먹었습니당 고소하고 진한 커피 너무 좋아요😽 짱 친절하시댜
사장님 꽃집입니다.다녀갑니다.오늘도 대박나세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