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천+❤예승맘❤2025.11.13
라떼를 이렇주는곳은 처음봤네요 커피가 너무 너무심각하게 미지근해요 직원교육 다시시키셔야할듯요ㅡㅡ
n.R2024.09.17
감사합니다
장희2024.07.30
직원분 친절하시고 센스잇으시고 커피도 넘 잘 내리시고 주차하기 힘들지만 거의 매일 갑니다 지금 직원분 오래 일햇음 좋겟어요 커피맛이 최고에요 글 잘 안올리는데 꼭 칭찬해주고 싶어서요.
물병자리2024.06.06
잘 마실께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