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20커피는 당연히 맛있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빨리 만들어주시고! 항상 잘 마시고 있습니다^^
거품이 많고 양도 적어 별루 망고퓨레도 쬐끔임 두세번 빨대로 먹으니 얼음만 남음 이렇게 만들어 판매한다고? 음료 점검바람 12월1일 일욜 2시쯤 구매함
알바생 교육좀 시켜야겠네요 주문한 100잔 들어왔는지 손님들어와도 들여다 보지도 않고 아직 준비하나 싶어서 1분 서있다가 아아 한잔 앞에 있길래 휴대폰으로 시켰다니 표정도 영 뭔가 짜증난표정으로 내주네요
잘먹겟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