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4시간 설정 있어서 얘기하고 미리주문했는데 만드는것도 미리만들어놓고 냉장고에 넣어둔다더라구요 당황스럽네요. 미리주문 이거 안써야겠어요.
친절하시고 맛도최고네요♡♡ 내부인테리어두 이쁘네요♡♡ 자주방문하게 될 맛집이네요 !! 대박나세용♡
항상친절하세요^^
부드럽고 상큼하니 양도 많아요^^ 논산 딸기를 김해에서 맛보니 넘 행복하네요^^ "텐퍼센트" 매장은 실내가 넓고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무디"도 맛있어요 시원하게 잘 먹고 갑니다^^ 대박나세요!!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